2024년 평화의 해가 밝았습니다.
임마누엘 주님 바라보며 믿음으로 새해를 맞이합니다.
지난 한 해 돌아보면 주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하시어 인도하셨음을 고백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자기 삶에 실천하는 "YWCA다운 운동, YWCA 회원다운 실천"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우리 Y가족 여러분이 식지 않는 열정으로 사명에 기도와 말씀 붙잡고 행동하는 운동에 동역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너무도 빠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시대에 사회, 정치, 경제, 교육 등 모든 면에 새로운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세계 곳곳에 전쟁과 테러, 자연재해 등으로 고통받으며 불안과 기근 등 어려움에 시달리는 이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올바른 가치관의 부재로 물질 만능, 경제적 양극화, 생명경시, 거짓, 다양한 폭력, 소통단절 등 혼란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Y는 하나님의 말씀이 끊임없는 용기와 힘을 주고 새 소망과 우리 나갈 길의 빛이 되어 주십니다.

날마다 낮은 곳에서 어려운 이웃의 눈물을 부지런히 닦아주고 더 많은 청년과 여성에게 비전과 열정을 나누고 변화를 주도하는 담대한 지도력이 세워지도록 행동하는 안양과천군포의왕YWCA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운동을 위해 법인으로 투명성과 공공성 그리고 책임과 전문성을 가지고 운영 주체로서 성실히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으로서 열린 사고와 뜨거운 열정으로 비전을 품고 나가는 젊은 운동체, 여성의 능력을 개발하여 사회 참여와 지위 향상에 앞장서는 여성 운동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며 사회 정의와 평화를 이루는 기독 운동체, 회원이 스스로 참여하여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회원 운동체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
생명 살리는 아름다운 세상, 정의 평화 창조 질서의 보전이 이루어지는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섬김, 나눔, 살림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우리 Y 온가족 위에 가득하고 감사 넘치는 한 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