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안양YWCA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으로 알고 4천여 명의 회원의 뜻을 받들어 겸손히 섬기며 나아가겠습니다.  

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는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로 여러분들을 섬기겠습니다.

안양YWCA는 회원이 중심이 되는 참여 활동으로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Y운동체로 늘 깨어서 성평등운동, 소비자운동, 탈핵생명운동, 돌봄정의운동, 통일씨앗운동, 청소년운동 등과 YWCA다운 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이런 안양YWCA 활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나고 지역사회를 살리며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헌신하려 합니다.  

안양YWCA는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치심을 자기 삶에 실천함으로써 정의, 평화, 창조질서의 보전을 이루기 위해서 더욱 충실히 하고자 합니다.
안양YWCA회원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 세상을 향해 그리스도의 사명을 실천하는 이들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달려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업인 YWCA 일은 혼자만의 힘으로는 절대 할 수 없음을 경험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역대 회장님, 자원활동가, 실무활동가, 회원들과 함께 이루어가는 안양YWCA임을 확신합니다.  

늘 기도하며 함께 이루어가기를 원하시는 회원 여러분!
겸손과 사랑으로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끊임없는 기도와 사랑 그리고 힘찬 격려 부탁드립니다.
모든 안양YWCA 가족들의 삶과 가정 위에 하나님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Untitled Document